카테고리별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 공지사항
  • 언론보도
  • 치료후기
  • 스타와 함께
  • 스타라인가족이 먼저 체험했어요!

직원이 경험한 듀얼토닝, Alex Spot 후기

페이지 정보

최다영 작성일17-11-01 조회26회

본문

안녕하세요~^^*저는 스타라인에서 피부관리사로 근무하고있는 직원입니당!

피부관리사로서 저희 스타라인에서 관리받고 난 후기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남깁니당! 안그래도 잡티랑 눈가에 기미 때문에 고민이 많았었거든요..다른병원에서 lpl 레이저시술도몇번 해봤는데

제가 기대를 많이해서그런지..색소가 많아서 그런지...그냥 그랬는데..ㅜㅜ

여기 스타라인에서 잡티 기미 주근깨 색소에 좋은 듀얼토닝, Alex Spot 이라구 먼저 체험할수 있다구 해서 체험했는데요!

기존에 받았었던 lpl하고 차원이 다른것 같아요~잡티레이저는 마취크림도 바를 필요도없고 아프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듀얼토닝은 두가지의 레이저로 시술하는건데요 , 처음에 레이저토닝이라는 시술이 먼저 들어가구 두번째는 제네시스라는 레이저 시술이들어가요!

그리구 저희 원장님께서 워낙 꼼꼼하신지라 Alex Spot으로 색소 하나하나 모조리 쏴주시더라구요! 당연! 저희 환자분들은 더더욱 신경써주시구요^^*

근데 정말 신경써주시는만큼 색소도 옅어지구 얼굴 톤자체가 변해가는게 보여서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_<!!!!!

물론 관리 받고 난 후 집에서 수분크림두 잘바르구 물도 많이 마시구 자외선 차단제두 잘챙겨서 바르구 했구요!ㅎㅎ

레이저시술 하구 재생관리두 같이 들어가는데 좋은 화장품들로만써서 관리사로서 저도 주기적으로 계속 계속 받고싶네요/....ㅎㅎ

저희 피부실장님하고 저 관리사두 제 피부관리하듯이 꼼꼼하게 신경써서 관리해드리구 있구요^^!

관리 받으러 오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구 만족스러운 관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당~^^*